서울시설공단 장사시설

전체시설

컨텐츠

하늘나라우체국

  1. 홈
  2. 사이버추모의집
  3. 하늘나라우체국

하늘나라 우체국은 고인에 대한 가족들의 애틋한 사연과 마음을 담은 추모의 글 등을 하늘나라에 계신 고인께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가상공간으로서 회원 및 일반인 누구에게나 개방되어 있습니다. 고인에 대한 추모분위기를 해치는 글이나, 상업목적의 글, 부적합한 내용의 글이 게시될 경우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경건한 분위기가 지속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이용시 불편하신 사항이나 궁금하신 내용은 사이버 추모의집 상담실을 이용하여 주십시오.

아울러, ‘하늘나라 우체국’이 추모의 글들을 함께 나누며 치유하는 공간으로 거듭나고자 게시된 글을 엮어 e-book 발행을 추진하고 있사오니, 작성하신 글의 출판활용에 동의하시는 경우 동의란에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사랑이 많으신 우리주 하나님!
작성자 정**
등록일 2000.07.13
사랑이 많으신 우리주 하나님!

온 우주만을 창조하시고 죽을 수 밖에 없는 죄인을 구원하시어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주심을 감사드립니다.
6월을 맞이하여 우리 중고등부 친구들이 산천초목이 더 푸르러짐같이 아름답게 신앙이 성숙해 가기를 바랍니다.
어린 요셉이 애굽땅에 팔려가서도 총리까지 될 수 있었던 것은 항상 하나님의 말씀을 잊지 않고 어떤 환경에서든지 배우고 익히고 훌륭한 지식을 가졌기에 그가 총리의 직분에게까지 올라갈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꿈해몽이나 한 사람이라면 상금으로 족하게 임금이 내리고 말았을 것입니다.
중고등부 학생여러분 하나님을 정성껏 섬기는 자에게는 요셉과 같은 축복이 반드시 따를 것입니다.
목사님을 하나님 다음으로 섬기고 항상 십일조를 하며 앞자리에 앉도록 가르쳤던 록펠러의 어머니의 교훈처럼 우리 친구들도 세계적인 지도자, 세계적인 재벌이 될 수 있도록 길을 열어 달라고 목적을 두고 항상 하나님께 기도하세요.
오늘 여러분을 뵙지는 못하지만 나 정인희 권사는 여러분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김상수 목사님을 사랑합니다.
김용태 부장님을 사랑합니다.
선생님들, 중고등부 선생님들을 사랑합니다.
우리 모두 그리스도와 동행하며 승리하는 삶을 삽시다.
모두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정인희 권사

목록 수정 삭제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추모시설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31-960-0236~7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