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사시설

전체시설

컨텐츠

하늘나라우체국

  1. 홈
  2. 사이버추모의집
  3. 하늘나라우체국

하늘나라 우체국은 고인에 대한 가족들의 애틋한 사연과 마음을 담은 추모의 글 등을 하늘나라에 계신 고인께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가상공간으로서 회원 및 일반인 누구에게나 개방되어 있습니다. 고인에 대한 추모분위기를 해치는 글이나, 상업목적의 글, 부적합한 내용의 글이 게시될 경우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경건한 분위기가 지속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이용시 불편하신 사항이나 궁금하신 내용은 사이버 추모의집 상담실을 이용하여 주십시오.

아울러, ‘하늘나라 우체국’이 추모의 글들을 함께 나누며 치유하는 공간으로 거듭나고자 게시된 글을 엮어 e-book 발행을 추진하고 있사오니, 작성하신 글의 출판활용에 동의하시는 경우 동의란에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오빠 오늘 넘 보구 싶다..
작성자 s**
등록일 2000.07.09
오빠야...오빠는 세아 기억 할까??98년 마지막날..그리고 99년 1월1일..태서니랑..오빠들방송하면서 우리 팬들이랑 같이 새해 맞이했자너..그때 오빠머리 부시시해서 내가 놀렸자나..99년 새해 첫날 세아가 오빠머리 첨 만졌다구 3만원 내놓으라구 했자너..글구 그때부터 5만원..헤*^^*생각난다..오빠는 다알지??
다 기억나지??성훈오빠네서 우리 안볼라구 담넘다가 우리테 걸리구..싸인해주구 손잡구 장난으루 벽에 속 닦은거..한번은 오빠집에서 어떤 팬이 오빠 제천오빠테 선물받은 옷 훔쳐 같다구 화내던일...옷 찾아 주기로 하구선 오빠두 기대 했는데 약 속 못지켜서 미안타~~~휴~~~지금 하나 하나 다 생각나...잼있었는데..그때 오빠 집앞에서 오빠 기다리다가 아줌마가 항아리에 담가놓은 식혜몰래 먹었는데..미안해...용서 해줄수 있지??
오빠테 걸릴까봐 얼마나 놀랬는데..
오빠야 오빠있는데는 어때??맛나는것두 많구 좋아??
이제는 안아푸지???오빠가구 우리 많이 울었다..근데 이제는 안울래..오빠 만날수있으니까..오빠만나러 갈꺼야..추모집..
그리구 여기는 걱정마..우리 가 있자너..글구 오빠 소원 들어 줄께..세아는 맨날 약속만한다..구치??근데 오빠들1위해서 트로피 같게 해줄께..진짜트로피..오빠 소원..꼭 들어줄꺼야..이거는 약속해..오빠가 이거 보면은 세아테 답장해줘..우리를 보고 하늘에서 한번 미소지어줘..오빠의 예쁜 미소를...
밤이 늦었다..오빠,세아 낼 또올께..그럼 잘자구 울지말구 세아가 편지쓴거 꼭읽구..약~~속-*

목록 수정 삭제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추모시설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31-960-0236~7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