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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강남고속터미널 고투몰 C088 오라비 교환환불불가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 공개(Y/N)
내용 고투몰 오라비 신생아때부터 많이이용하였는데요
가성비때문에 백화점옷만입히지않고 고투몰도가는데
고투몰 아이옷이라해도 이것저것 두세벌만고르면 10만원
아이 4살까지는 정상제품만 사다가
5세부터 세일상품을 이용하게되었습니다

사실 세일이라고해도 전해도 아니고 두해세해 지난제품을
지금보니 기껏해야 30%정도 할인입니다
교환환불불가라고해
집에가서 입혀보고 바로당일 가져와도 교환 안되냐고하니 안된다더군요,,

작년 가을엔가 그럼에도 부탁드렸더니
한번해주시고는 그때부터
굉장히 불친절 갈때마다 싸한느낌으로 대했는데
그래서 신발 정상제품 커도 교환못하고
세일한 공룡옷입어보니 작아서 버리고
그래서 한동안 안갔는데
사람이 망각이라는게있어 지나가다들려(집근처라)
세일제품을 가성비따져 몇벌 구매해버렸데요
현금가라고해 카드결제로 10% 더내고나니 정상제품과 별반다름없는 가격
어쨌든 다음날 방문 너무커서 혹시 교환안되내하니 딱잘라
여기붙여놨다며 공정거래의원회 그건모르겠고
자기네는 안되니,,
못입더라도 교환 안된다네요,,
고투몰은 원래 세일제품은 교환안된다며,,
직접갔다싸하게나와 다른지점있으니 고객센터라도있나하고 전화했더니
같은분이 받아 된통 더 당했네요
역시나,, 작년에 해드렸져하면서 따지는데
절 기억하고 싸했던거네요

거기 온라인 쇼핑몰 문구 엄마의 마음 그런건 없는 업체입니다
아이옷 꼼꼼히 따져 구매하려다 귀찮은 잡상인 취급당해
눈물만나네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강남고속터미널 고투몰 C088 오라비 교환환불불가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박인자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7.0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터미널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터미널지하도상가 일부 점포의 임차인 및 종업원의 미흡한 응대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터미널지하도상가 C-88호(오라비) 점포 교환거부 등과 관련한 내용을 위탁법인 고투몰로 전달하여 해당 사실을 확인하였으며, 시민님께서 요청하신 교환처리를 해주겠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아울러, 법인을 통해 해당 점포 임차인의 준수의무 위반에 대한 경고 및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는 등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분들의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님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터미널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담당자(담당 : 박인자 ☎2290-6536)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 7. 4.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박 효 진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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