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종로4가 지하상가 이호종관리자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허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70세 넘으신 노부께서 서울에서 약속이 있으셔서 핸드폰하나 덜렁들고 시골에서 올라가셨는데 핸드폰을 잃어버리셔서 연락두절이되어 안절부절일때 핸드폰을 주우신 이호종님과 연락이되어 아버지의 안부를 알게되었고 약주에 많이 취하신 아버지를 친절히 응대하시며 택시까지 태워주셨고 걱정이되 수시로 전화하여 상황을 물어봄에도 귀찮아하지 않으시고 걱정하는 저를 위해 친절히 응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정말 가슴 철렁한 순간이였는데 안전하게 해결해주신 종로4가 지하상가 관리자 이호종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종로4가 지하상가 이호종관리자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김광일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8.1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종로지하도상가관리소에 관심을 가져주신 점에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8.11(목) 휴대폰을 분실하여 연락이 두절된 시민님을 잘 응대하고, 대중교통 탑승까지 안내해드린 것에 대한 고마움의 표시와 칭찬 해주신 해당 직원은 평소에도 맡은 바 임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지하도상가 사고 예방과 이용고객의 편의 제공에 최선을 다하여 동료 직원들에게 모범이 되고 있습니다.

해당 직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시민님의 칭찬은 해당 직원에게도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또한 종로4가 전 근무직원들이 시민 응대에 대하여 더욱 더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를 가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종로지하도상가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항상 시민님의 도움이 필요시에는 도움을 요청 하시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시면(김광일, ☎02-2290-6523)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 8. 12.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 박효진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7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