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을지로지하도 을지2가 5번 출입문 관련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을지로 지하도 을지2가 5번 출입구에 유리문 한개가 항상 고정문으로 잠겨있어서 이동에 불편함이 생기고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 내려오는 사람과 부딪힐수도 있고, 내려오는 방향 유리문만 열려있어서 올라가는 사람은 항상 안전에 신경을 쓰면서 이동해야 합니다.
한쪽 유리문은 항상 열려 있기에 냉난방을 위한 조치도 아닌거 같은데 왜 지나가는 사람들이 위험하고 불편하게 한개 유리문을 고정문으로 못 열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두문 모두 개방하는 것을 검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을지로지하도 을지2가 5번 출입문 관련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배미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3.1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을지로지하도상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해주신 을지2가 5번 출입구 유리문은, 외부 한기 유입을 최소화하기 위해 한쪽만 개방하였던 것으로 현재는 고정장치를 해체하여 2개 모두 개방되도록 조치를 완료하였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시민님의 의견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02-2290-6314)에게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 03. 15.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박 효 진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7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