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전자게시판 송출내용수정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명동역 8번출구 시설관리공단 전자게시판 송출내용 수정바랍니다.
동계내용이 송출되고 있음





게시글 내용
제목 [RE]전자게시판 송출내용수정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준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7.0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47-0036) ‘명동역 8번출구 전광판 송출내용(동계 관련 내용 송출) 수정’에 대한 조치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립니다.

먼저 저희 명동역지하도상가 시설물 이용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시민님의 민원내용 접수 후 즉시 현장을 확인하여 해당 전광판에 계절과 맞지 않는 문구 내용이 송출되지 않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지하도상가의 많은 이용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명동지하도상가관리소(김준희, ☎ 02-2290-6038)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07. 08.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김 병 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7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