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중심경영을 다시 한 번 약속드립니다! | |||
---|---|---|---|
작성자 | 기획조정실 | 조회수 | 4775 |
등록 부서 | 홍보마케팅실 | ||
등록일 | 2017/12/29 18:29 | ||
공정거래위원회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재)구성해서 관련한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를 인증하고 있습니다.( 출처: 두산백과) 이 제도가 바로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제도(CCM: Consumet Centered Management)입니다. CCM 은 소비자 지향적인 경영문화를 확산하고 관련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정비해서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소비자 권익 증진을 통해 소비자 후생을 높이는데 기여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서울시설공단은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CCM을 획득했습니다.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며 적극적으로 시민들과 소통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받은 것인데요. 2015년 7월 CCM 도입을 선포한 이래, 2016년 CCM 인증을 획득하였고, 2017년 올해도 연이어 인증을 받았습니다.
올해 공단은 시민신뢰 확보와 시민서비스 확장이라는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직원 사명을 새롭게 수립했고, '안전을 누리고 서울을 즐기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새롭게 선포했습니다. 앞으로도 올해의 다짐과 활동을 이어 언제나 '시민중심' 경영을 선도하고 시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공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 <블로그>
|
Copyright(c) 2015 Seoul Facilities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