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청계천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청계천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청계천에 아이들과 종종 놀러오고 있어요. 청소도 잘되어있고 물고기랑 새랑 구경하는것도 애들이 좋아해요.
그런데 가끔 청계천에서 술 마시고 담배도 피는 사람들이 있어 아이들에게 민망했는데, 직원분이 오셔서 안된다고 이야기하면서 이야기하더라구요. 음주/흡연을 하던 사람이 따지시는 것 같았는데도 끝까지 자리를 지키고 친절하게 안내하셔서 아이들에게도 좋은 모습이 된 것 같아 좋았습니다.
게시글 내용 : 제목, 처리부서, 담당자, 첨부파일, 처리일자, 내용
제목 [RE]청계천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청계천관리처 처리담당자 최윤정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07.0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청계천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격려의 글까지 남겨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말씀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청계천을 방문하는 모든 시민이 보다 쾌적하고 편안히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청계천관리처 담당자(최윤정 ☎ 02-2290-6802)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청계천에 관심을 기울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귀댁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5. 7. 7.
서울시설공단 청계천관리처장 양 윤 식 드림

※ 민원 행정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조사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