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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범퍼카 직원분 너무 불친절하시네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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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윤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5/2일 금요일 연휴를 맞이하여 어린이대공원에 방문하였고 기분 좋게 잘 이용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범퍼카만 타고 집에 가자고 하여 끝나기 직전인 6:20 경에 범퍼카를 이용하였습니다. 아이가 아직 미숙해서인지 차가 작동이 안 되어서 보호자인 제가 몇 번이고 손을 들고 도와달라고 요청하였지만 두 분이나 되는 직원분은 이제 종료니까 줄 그만 세우라고 그 논의만 할 뿐 계속 봐주질 않았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아이의 보호자들도 저희 아이를 가리키며 저 아이 계속 못 하고 있으니까 좀 봐주라고 하는데도 끝까지 알았다고 말만 하며 무시하더니 마이크로 계속 어디를 밟고 어디를 돌려라 그 얘기만 반복하더군요. 몇 발자국만 가서 그거 한 번 돌려주는 게 그렇게 귀찮았을까요. 결국 2분 동안 저희 아이는 한 번도 차를 움직이지 못하고 그대로 울면서 나왔습니다. 어린이날 연휴 삼아 기분 좋게 놀다가 막판에 아이는 울고 저도 너무 속상하더라고요. 물론 하루 종일 서서 일하느라 그 분들도 힘드셨겠지만 아이가 한 번을 못 움직이고 있는데 그자리 가서 한 번 움직여주시는게 그렇게 귀찮으셨는지요 직원분들께서 조금만 친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제목 | [RE]범퍼카 직원분 너무 불친절하시네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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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권솔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05.07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놀이동산 고객응대 개선요청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어린이대공원 방문 중 범퍼카 이용 과정에서 직원의 응대가 미흡하여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현재 어린이대공원 내 놀이공원은 민간 위탁업체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범퍼카와 같은 놀이기구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운행 중 시설 내부로 직원이 직접 진입하여 도움을 드리는 것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다만, 이와 같은 상황에서 직원의 현장 안내와 대응이 충분하지 못했던 점에 대해서는 위탁업체에 교육 강화를 요청하였으며, 향후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운영 보완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적인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권솔님 대리(02-450-930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5월 7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 성 일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