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한OO |
답변관련 | 서면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5년5월17일 오후2~3경
독산동홈플러스에서 오류동양지타운 경인로15길55-1이동 하면서 현남일이용자님의 활동보조를수행했던 한OO입니다. 마트에서 장본것을 다내리고 집에도착하여 확인해보니 제핸드폰이 없는거예요. 순간 멍했습니다. 깜깜했구요. 생각을가다듬고 보니 장애인콜택시에두고 내렸네요. 수소문하여 자량운전자님 무전기번호를 알고 사정얘기를 했더니 차분히 말씀해주시네요. 양평역부근에 동신택시회사가있으니 저녁6~7시까지 오시라구요. 잠시기다림의 시간도있었지만, 넘감사해 담배값이나하시라고 소액을 쥐어드렸는데도, 마땅히 해야할일을 핸것이라며 극구사양하시네요. 그렇게 기분좋게 핸드폰전달받구 가면서 버스안에서 이름도 모르지만, 동신에 근무하시는 선생님의 선행을 맘껏 칭찬해드리고싶어 글을남겼습니다. 활동보조하는저로서도 마음이흐믓한 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