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한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내용 2025년5월17일 오후2~3경
독산동홈플러스에서
오류동양지타운
경인로15길55-1이동 하면서
현남일이용자님의 활동보조를수행했던 한OO입니다.

마트에서 장본것을 다내리고
집에도착하여 확인해보니
제핸드폰이 없는거예요.

순간 멍했습니다.
깜깜했구요.

생각을가다듬고 보니
장애인콜택시에두고 내렸네요.
수소문하여
자량운전자님 무전기번호를 알고
사정얘기를 했더니
차분히 말씀해주시네요.

양평역부근에 동신택시회사가있으니 저녁6~7시까지 오시라구요.

잠시기다림의 시간도있었지만,
넘감사해 담배값이나하시라고
소액을 쥐어드렸는데도,
마땅히 해야할일을 핸것이라며
극구사양하시네요.

그렇게
기분좋게 핸드폰전달받구 가면서 버스안에서 이름도 모르지만,
동신에 근무하시는 선생님의
선행을 맘껏 칭찬해드리고싶어 글을남겼습니다.

활동보조하는저로서도 마음이흐믓한 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