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후문 경비원의 따뜻한 배려 | ||
---|---|---|---|
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정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후문 경비원 김상오님!!
며칠전 행사문의건으로 후문경비실 창문노크후 김선생님과 말씀을 나누었습니다. 일정상황체크후 획인이안되신다며 사무실로 전화를 여러번 거시더니 연결이 안되니 제핸폰번호를 물으시더군요. 약10분후 문자로 자세하게 답글을 주시어 은근 "깜놀"이었습니다. 감동~~~ 언제나 주변정리나 특히 화장실의 청결함도 감동이었지만 오늘 이 배려심깊으신 김상오님의 정성에 감히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