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권미선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저는 중화동에서 망우동 동부제일병원에가는콜를 장애인콜택시어플로 접수할때 보호포함2명탑승하는 걸로 체크했는데 면목차고지와상차인 71우8022김형석주임님차가 배차되서 김형석주임님 제가설명하면서 아쉽지만 미운행눌려달라고 이야기하고 바로 센터에전화했는데 권미선상담원님께서 전화받으셨는데 저가 장애인콜택시를 어플로접수할때 보호자1명포함해서 2명타는걸로 체크한것같은데 71우8022면목차고지 와상차 김형석주임님께서 배차되셨네요. 라고하니까 차량배정중에 착오가있어던것같습니다.라고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또 동부제일병원에서 중화동가는콜도 어플로접수했는데 제가 혼자탑승하는걸로체크했는지 아니면 보호자포합2명탑승 하는걸로되있는지 까먹어서 또전화했는데또 권미선상담원님께서 받으셔서 보호자1명포함2명 탑승하는걸로 되있다고하니까 갈때는 혼자타는거여서 혼자탑승하는걸로 변경하고 또 궁금한상황이없는지 물어봐주시고 또 1시48분경에 잘못배정해준걸 또사고를해서 제가 괜찮다고 이야기드리면서 75마5739운행하시던 퇴직하신 김동환 주임님의 안부를전해드리니까 항상고맙다는이야기를해주시고 항상장애인들위해 빠른배차를 노력해주어서 고마워서 존경하는 권미선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항상 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다시코로나가재유행이니까 마스크도 잘쓰시고 코로나조심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권미선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10.0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상담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0월 4일(금)에 통화한 상담원이 배차 정보를 잘 확인하고 설명해주시고 항상 빠른 배차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상담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상담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자(☎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10. 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