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강남역 지하상가에서 환불거절 당했습니다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메일답변,전화답변 공개(Y/N)
내용 7월 25일 오후9시 30분쯤 강남역 지하상가 ‘별’ 매장에서 원피스를 구매했습니다. 원피스와 가디건 세트로 5만5천원에 구입했습니다. 여자친구 선물로 사줬는데 구매후 20분정도 지나서 좀 충동적으로 구매한거같다고 환불하려고 돌아갔지만 이미 가게 문을 닫았었습니다.
옷은 그대로 보관한채로 다음날 26일 토요일 오후 12시에 환불을 하러갔는데
계속 교환,환불 안된다하지 않았냐, 교환만된다 그말만 반복하시고 환불 거절하셨습니다.
하루도 안지났는데 왜 안해주시냐니깐 구매하면 바로 안된답니다.
솔직히 하루뒤도 아니고 반나절도 안되서 환불 하러왔는데 이게 맞는걸까요?
결국 같은말만 앵무새처럼 반복하셔서
교환증이라도 받아왔는데, 그 매장에서 입고싶은 옷이 없으면 결국 바꾸지도 못하고 바꾸고 싶지도 않습니다.
환불받고 싶습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