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장애인콜택시 접수사 여원구님 너무감사해요.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윤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아내의새로구입한 핸드폰에 자애인콜택시 앱을 새?갈아야되는데 몰라서 2일간 ㄱ 고생했는데.
장애인콜택시 접수사 여원구님께서 바로설치해주셨어요.. (정말신기했음....제가 2일간8시간동안 끙끙앍면서
했던게 오애 안됐을까??? )


너무너무감사합니다. 여원구님.. 장애인콜택시관계자여러분들도 너무감사합니다.

아내와저는 장애인부부입니다.

그런데 칭찬합니다.로 글을 쓰는데 왜안올라가지요? 그래서 두번씁니다.
게시글 내용 : 제목, 처리부서, 담당자, 첨부파일, 처리일자,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 접수사 여원구님 너무감사해요.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승훈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07.2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상담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동지원센터 여원주 상담원이 시민님 신규 휴대폰 장애인콜택시앱 설치 시 친절하게 응대한 부분에 대한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상담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상담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서울 장애인콜택시 콜센터(☎1588-438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7. 2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