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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어린이를 위한 공원내 식당에 아기를 위한 시설 부족(아기의자가 왜 없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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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어제 어린이대공원을 방문한 가족입니다. 식사를 하기 위해 주변 편의점을 찾았는데, 라면 및 식사대용에 판매하지 않아 옆에 식당을 이용했습니다. 우선 1. 값비싼 음식 - 음식양도 적고, 퀄리티도 떨어지고.... 돈이 아까울 정도에요 2. 어린이 대공원에 아기 의자가 없는 점 - 어떻게 어린이대공원에, 어린이 고객층이 대부분인데 아기의자가 없을 수있죠? 3. 직원 불친절 (앞에서 메뉴 보면서 주문부터 계산 까지 말 한마디 없음) 손님이 없고 한산해서 좋긴 했는데, 손님이 없는 이유가 있었어요. 그리고 어딜 돌아다녀도 수유실 및 기저귀 갈이대를 화장실 말고도 찾을 수 없고, 화장실도 기저귀 갈이대 공간이 넘 엉성합니다. 아이들이 대부분일텐데 여느 어른들이 이용하는 공중화장실과 다를게 없었어요. 다른건 모르겠고 식당을 운영할거면 대상에 맞게 시설도 준비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수고하세요. |
제목 | [RE]어린이를 위한 공원내 식당에 아기를 위한 시설 부족(아기의자가 왜 없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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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라현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09.26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공원 내 구의문 복합식당 서비스로 인해 불편함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지적하신 사항은 ① 음식이 가격에 비해 질이 떨어지는 점 ② 식당 내 유아용 의자 부재 ③ 직원 불친절 등 3가지 사항으로 이해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해당 업체 운영자에게 내용을 전달하고 개선할 것을 권고하였고, 업체에서 빠른 시일 내에 이를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직원 불친절에 대하여 직원들에 대한 별도 서비스/친절 교육을 이행하도록 하였고,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소중한 고견에 거듭 감사드리며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담당자(02-450-9305)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2021년 9월 26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오정우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