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월 12일 2290-6114번 여성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지원본부 작성자 남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7월 12일 2290-6114번 여성분 칭찬합니다.
(번호로 검색하니 다음과 같이 되어 있어서
그냥 제목에는 여성분이라고 적었습니다.
담당부서 :기획조정실담당팀 :창의성과팀전화 :02-2290-6114
그리고 민원 분야 선택도 임의로 했어요.)

---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7월 11일에 도로 안전 관련하여
이 게시판에 건의 글을 남겼었고
12일에 답변을 받았던 민원인입니다.

당일에는 몰랐는데,
오늘 전화 내역을 봤더니
당시 전화를 총 네 차례나 해주셨더라고요.

(기존에 답변 연락을 이메일 답변으로 선택해 놨었고
이메일 답변에 그 도로가 여기 관할이 아니라고 되어 있어서
전화까지 받을 줄은 몰랐었습니다.)

아무튼 저였더라면 아예 전화하지 않거나
세 번 전화하고 끝냈을 텐데,
관할하는 구역에서 발생한 민원이 아님에도
본인의 일처럼 여기고 저와 직접 전화해서 상황을 알려주신 점 감사합니다.

건의 글을 쓸 때까지만 해도
'담당자님께서 알아서 잘하실 텐데, 괜히 이런 글을 쓰는 게 아닐까." 등을 생각했었는데
제 건의를 검토해 주신다고 해서 감사했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이런 글에 또 전화가 오길 바라진 않지만요. ㅎ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월 12일 2290-6114번 여성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기획조정실 처리담당자 안진우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7.1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지난 주 있었던 민원처리와 관련하여 저희부서 소속 직원에 대한 칭찬의 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남겨주신 VOC가 공단 관할이 아니다보니 이러한 내용을 유선으로 전달드리고자 지속적으로 연락을 취한 것이며, 앞으로도 모든 내용에 대해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담당자에게 잘 전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칭찬의 글을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02-2290-7133,안진우 과장)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7월 16일

기획조정실장 이 수 영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