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1우 8239 기사 분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배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정말 친절한 기사분이 계셔서 칭찬 합니다.
매우 더운 날 출발 전화를 하셔서 더우니 실내에서 기다리다가 나오라고 말씀 하셔서 아 정말 친절한 분이구나 라고 생각을 했는데 만나 보니 예전에 만났던 적이 있었던 분입니다
그날도 제 아이들에게 매우 친절하게 대해 주시고 안전운행 해 주셔서 아주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었는데, 연속해서 2번 더 만나니 그렇게 반가울 수가 없더군요
칭찬 드리고 싶어서 이름도 외웠는데 그새 까먹었네요. 제가 3년 동안 장애인 콜택시를 이용하는데 가장 친절하신 것 같아요. 사실 불친절한 기사 분들도 많았지만 이렇게 좋은 분을 만나면 하루 종일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 또 만날 날을 기대하며 건승 하시길 빕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1우 8239 기사 분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미영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07.0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1우8239 운전원이 친절하게 응대해 드린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서울 장애인콜택시 콜센터(☎1588-438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