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고투몰 관리공단소속 김광수 미화팀장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조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고투몰 (02-535-8185) 서울시관리공단의 친절한 대응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7월 13일에 저희집 초등학생이 고투몰에서 놀다가 책대여점에서 빌린 보조가방을 분실했습니다. 비록 작은 물건일지라도, 이 보조가방 안에는 각기 다른 전집에서 한 권씩 대여한 책들이 들어있었기에 보상비가 만만치 않은 상황이었습니다. 이미 분실후 며칠이 지난상태라 거의 포기상태였는데 오늘 전화받으신 김광수 담당자님께서 분실물센터를 경유하여 재활용센터 소각장까지 철저하게 확인해주신 덕분에 구사일생으로 책을 다시 찾을 수 있었습니다.이에 학부모인 저는 정말 감사드리며, 소정의 사례도 극구 사양하셔서 이렇게라도 감사인사 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고투몰을 믿고 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고투몰 관리공단소속 김광수 미화팀장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김도훈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7.1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직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24년 7월 13일 터미널지하도상가에서 시민님께서 분실하신 물건을, 저희 직원이 재활용센터 소각장까지 확인하여 잘 찾아주신 점에 대해 칭찬의 말씀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직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말씀은 직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터미널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담당 : 김도훈 ☎ 02-2290-6536)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2024. 7. 18.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김 병 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