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택시 71우8006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의 얼굴에 미소를 머물게 하신 기사님을 칭찬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요즘 불편하게 하신 기사님들도 계셔서...
오늘 처음만난 기사님은 첫 인상만큼이나 엄청 친절하시드라고요
아이한테 대하는 모습도 그렇고 아이를 뒤에 태우고 탑승을 ?는데
차 내부도 깨끗하고 냄새도 안나고 너무 좋았습니다
하차시에도 아이를 내리면서 어땠니 물어봐주시고 물론 우리아이가
그말을 알아듣지는 못하지만 이용자로써는 그말이 참 좋게들렸습니다
기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71우 8006 김재호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 71우8006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3.1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14(화) 배차된 운전원이 차량을 잘 관리하고 시민님께 친절하게 대해주는 고마움에 칭찬글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 내용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 한마디가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는 직원에게 많은 힘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한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3. 1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