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서울31자3837신교상기사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3일연속으로 출근할때서울31자3837신교상기사님께서 배차됐는데 저를기억해주고 저한테잘해주고 재미있게 이야기해주고 차가깨끗해서기분좋고 따뜻하게인사해주고 오늘은 출발지가잘못되있어는데
기사님께서 전화로 저한테집으로 오면되죠? 라고 물어보고 네비무시하고 면목동집으로 오시고 승하차시 개문사고 예방을위해차량을 바짝대서승하차시켜주고 강한봉사심으로가지면서 안전운행해주셔서 고마워서 서울31자3837신교상기사님에게 칭찬글올립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마스크도잘쓰시고 코로나도조심하시고 항상안전운행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서울31자3837신교상기사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12.0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전용 개인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2.7.(수)부터 출근시 3일 연속으로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께 친절하게 대해주고 12.9(금) 이용시에는 출발지가 잘못 설정된 것을 확인하여 자택으로 출발지를 바꿔서 와주시는 등 강한 봉사심으로 장애인들을 위해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운행해주신 고마움에 칭찬글을 남겨주셨습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해당 운전원에게 잘 전달하여 격려하겠습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12. 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