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7라3704 진현중기사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오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아버지 입원하시기 전에 보건소에서 코로나 검사를 해야했는데 갑자기 상태가 너무 안좋아지셔서 휠체에에 앉혀드리기조차 힘들었습니다.
다른 분들과 달리 상황을 파악하시고 저희집에 오셔서 아버지를 직접 휠체어에 앉게 해주시고 돌아올때도 배려해주셔서 안전하게 올 수 있게 해주셨어요.
집에 도착해서도 침대에까지 누우실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기사님이 아니셨다면 어떻게 다녀올 수 있었을지요.
정말 세상에 좋은분이 계시다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음료수조차 받지 않으시고 저희가 감사드릴 수 있는 방법은 이것뿐인것 같아 글을 씁니다.
감사합니다.
늘 안전운전하시고 건강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77라3704 진현중기사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1.1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10(화)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의 불편한 점을 파악하고 승차시 자택에서 휠체어를 탑승하는데 도움을 주고 하차시에도 휠체어를 내려주시는 등 추가적인 도움을 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1. 1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