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2023년 상가운영처 공통 근무복(춘추점퍼) 구매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2023년 상가운영처 공통 근무복(춘추점퍼) 구매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54,087,200 발주일자 20231025
2023년 상가운영처 공통 근무복(춘추점퍼) 구매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2023년 상가운영처 공통 근무복(춘추점퍼) 구매
예정가격 0 계약금액 54,087,200
낙찰율 0% 계약기간 20231025~20231130
계약일자 20231025 준공일자 20231122
착수(공)일자 20231025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상가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7의2호 나목(중증장애인생산시설이 직접 생산 물품, 용역)
계약상대자 (사)한국장애인가족협회라에리의류사업단 대표자 권미정
업체소재지
2023년 상가운영처 공통 근무복(춘추점퍼) 구매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손유담
담당부서 상가운영처 남궁진
2023년 상가운영처 공통 근무복(춘추점퍼) 구매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2023년 상가운영처 공통 근무복(춘추점퍼) 구매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231128 54,087,200 (사)한국장애인가족 20231122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