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2023년 장애인콜택시 이용시민 만족도 조사 용역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2023년 장애인콜택시 이용시민 만족도 조사 용역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12,800,000 발주일자 20231114
2023년 장애인콜택시 이용시민 만족도 조사 용역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2023년 장애인콜택시 이용시민 만족도 조사 용역
예정가격 12,800,000 계약금액 12,800,000
낙찰율 100% 계약기간 20231116~20231221
계약일자 20231115 준공일자 20231220
착수(공)일자 20231116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장애인콜택시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추정가격 2천만원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용역 )
계약상대자 예스티엠(주) 대표자 송미애
업체소재지
2023년 장애인콜택시 이용시민 만족도 조사 용역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강현석
담당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장유리
2023년 장애인콜택시 이용시민 만족도 조사 용역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2023년 장애인콜택시 이용시민 만족도 조사 용역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231226 12,800,000 예스티엠(주) 20231220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