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2023년 지하도상가 공기청정기 필터 구매 교체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2023년 지하도상가 공기청정기 필터 구매 교체 발주방법 전자공개수의계약
발주금액 36,103,100 발주일자 20231115
2023년 지하도상가 공기청정기 필터 구매 교체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2023년 지하도상가 공기청정기 필터 구매 교체
예정가격 35,903,850 계약금액 31,608,660
낙찰율 88.04% 계약기간 20231115~20231215
계약일자 20231115 준공일자 20231214
착수(공)일자 20231115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상가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전자공개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다목(추정가격 2천만원 초과 5천만원 이하 물품의 제조.구매.용역(소기업, 소상공인))
계약상대자 동성 ENG 대표자 김영배
업체소재지
2023년 지하도상가 공기청정기 필터 구매 교체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손유담
담당부서 상가운영처 조균희
2023년 지하도상가 공기청정기 필터 구매 교체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2023년 지하도상가 공기청정기 필터 구매 교체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231218 31,608,660 김영배(동성ENG) 20231214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