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노후 도로전광표지 성능개선(구매설치)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노후 도로전광표지 성능개선(구매설치) 발주방법 제한경쟁입찰
발주금액 1,524,280,000 발주일자 20240723
노후 도로전광표지 성능개선(구매설치)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노후 도로전광표지 성능개선(구매설치)
예정가격 1,516,201,375 계약금액 1,334,396,490
낙찰율 88.01% 계약기간 20240822~20241230
계약일자 20240822 준공일자
착수(공)일자 20240822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교통정보처/서울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
계약개요
계약상대자 (주)오상엠엔이티 대표자 김성기, 박성득
업체소재지
노후 도로전광표지 성능개선(구매설치)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전윤희
담당부서 교통정보처 신영태
노후 도로전광표지 성능개선(구매설치)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노후 도로전광표지 성능개선(구매설치)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