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서남권 도로전광표지용 메인컨트롤러 구매(의뢰)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서남권 도로전광표지용 메인컨트롤러 구매(의뢰)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5,390,000 발주일자 20170922
서남권 도로전광표지용 메인컨트롤러 구매(의뢰)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서남권 도로전광표지용 메인컨트롤러 구매(의뢰)
예정가격 5,390,000 계약금액 5,214,000
낙찰율 96.73% 계약기간 20170925~20171025
계약일자 20170922 준공일자 20171019
착수(공)일자 20170925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교통정보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1항 5호
계약상대자 (주)싸인텔레콤 대표자 성기빈
업체소재지 서울 서초구 방배동 450-12(삼정빌딩 1층)
서남권 도로전광표지용 메인컨트롤러 구매(의뢰)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임연정
담당부서 교통정보처 이상동
서남권 도로전광표지용 메인컨트롤러 구매(의뢰)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서남권 도로전광표지용 메인컨트롤러 구매(의뢰)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71025 5,214,000 (주)싸인텔레콤 20171019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