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계약내역 | |||
---|---|---|---|
계약명 | 추모시설운영처 민원접점 직원 근무복(동복) 구매 | 발주방법 | 수의계약 |
발주금액 | 19,932,000 | 발주일자 | 20180213 |
계 약 총 괄 |
계약명 | 추모시설운영처 민원접점 직원 근무복(동복) 구매 | ||
---|---|---|---|---|
예정가격 | 19,932,000 | 계약금액 | 19,900,000 | |
낙찰율 | 99.84% | 계약기간 | 20180221~20180325 | |
계약일자 | 20180221 | 준공일자 | 20180322 | |
착수(공)일자 | 20180221 |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
추모시설운영처/ | |
계약방법 | 수의계약 | |||
계약개요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추정가격 2천만원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용역 ) | |||
계약상대자 | 나누미패션주식회사 | 대표자 | ||
업체소재지 |
구분 | 담당부서 | 담당자 |
---|---|---|
계약부서 | 총무처 | 고형호 |
담당부서 | 추모시설운영처 | 심면보 |
계약변경 | 변경차수 | 변경일 | 증감액 | 변경금액 | 변경사유 |
---|---|---|---|---|---|
1 | 20180316 | 7770 | 19907770 | 수량증감(물품) |
대금지급 | 지급구분 | 지급일 | 지급금액 | 채주정보 | 기성/준공/검사 일자 |
---|---|---|---|---|---|
준공금 | 20180331 | 19,907,770 | 나누미패션주식회사 | 2018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