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2018년 신규 배송차량 네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 구매설치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2018년 신규 배송차량 네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 구매설치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6,639,600 발주일자 20180615
2018년 신규 배송차량 네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 구매설치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2018년 신규 배송차량 네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 구매설치
예정가격 6,639,600 계약금액 6,501,000
낙찰율 97.91% 계약기간 20180615~20180705
계약일자 20180615 준공일자 20180702
착수(공)일자 20180615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공공자전거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추정가격 2천만원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용역 )
계약상대자 사단법인 장애인인권센터 대표자 박동윤
업체소재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315호(양평동4가,아이에스비즈타워2차))
2018년 신규 배송차량 네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 구매설치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고형호
담당부서 공공자전거운영처 김권태
2018년 신규 배송차량 네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 구매설치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2018년 신규 배송차량 네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 구매설치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80710 6,501,000 (사)장애인인권센터 20180702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