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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용품 및 전산소모품 구매 의뢰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사무용품 및 전산소모품 구매 의뢰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2,977,000 발주일자 20160513
사무용품 및 전산소모품 구매 의뢰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사무용품 및 전산소모품 구매 의뢰
예정가격 0 계약금액 2,881,950
낙찰율 0% 계약기간 20160513~20160527
계약일자 20160513 준공일자 20160524
착수(공)일자 20160513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공사감독3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1항 5호
계약상대자 사)샛별공동체 샛별재활원 대표자 이수경
업체소재지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124 (상대원동,SK테크노파크메가동B101호~B102호)
사무용품 및 전산소모품 구매 의뢰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임연정
담당부서 공사감독3처 김현주
사무용품 및 전산소모품 구매 의뢰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사무용품 및 전산소모품 구매 의뢰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60531 2,881,950 사단법인샛별공동체 20160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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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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