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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콜택시운영처 직원 동계 근무복 추가 제작구매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직원 동계 근무복 추가 제작구매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12,063,865 발주일자 20190129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직원 동계 근무복 추가 제작구매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직원 동계 근무복 추가 제작구매
예정가격 12,063,865 계약금액 12,063,850
낙찰율 100% 계약기간 20190129~20190203
계약일자 20190129 준공일자 20190201
착수(공)일자 20190129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장애인콜택시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7의2호 나목(중증장애인생산시설이 직접 생산 물품, 용역)
계약상대자 파란마음복지센터 대표자 한호택
업체소재지 서울특별시 강동구 진황도로 100-0 (길동, 하이브), 313호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직원 동계 근무복 추가 제작구매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정이진
담당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송은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직원 동계 근무복 추가 제작구매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직원 동계 근무복 추가 제작구매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90218 12,063,850 파란마음복지센터 20190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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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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