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신규 업무용 차량 리프트 구매 설치 계약의뢰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신규 업무용 차량 리프트 구매 설치 계약의뢰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4,950,000 발주일자 20190614
신규 업무용 차량 리프트 구매 설치 계약의뢰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신규 업무용 차량 리프트 구매 설치 계약의뢰
예정가격 4,950,000 계약금액 4,900,500
낙찰율 99% 계약기간 20190617~20190701
계약일자 20190614 준공일자 20190702
착수(공)일자 20190617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도로관리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추정가격 2천만원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용역 )
계약상대자 경기특장 대표자 주진규
업체소재지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하성로 299
신규 업무용 차량 리프트 구매 설치 계약의뢰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최가영
담당부서 도로관리처 박종범
신규 업무용 차량 리프트 구매 설치 계약의뢰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신규 업무용 차량 리프트 구매 설치 계약의뢰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90709 4,900,500 주진규 20190702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