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계약의뢰(신입직원 텀블러 구매)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계약의뢰(신입직원 텀블러 구매)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3,487,500 발주일자 20191030
계약의뢰(신입직원 텀블러 구매)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계약의뢰(신입직원 텀블러 구매)
예정가격 0 계약금액 3,487,500
낙찰율 0% 계약기간 20191105~20191106
계약일자 20191105 준공일자 20191106
착수(공)일자 20191105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인재문화원/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추정가격 2천만원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용역 )
계약상대자 (주)스타벅스커피코리아 대표자 송호섭
업체소재지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12-0 (소공동)
계약의뢰(신입직원 텀블러 구매)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이슬비
담당부서 인재문화원 황지선
계약의뢰(신입직원 텀블러 구매)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계약의뢰(신입직원 텀블러 구매)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91118 3,487,500 (주)스타벅스커피코 20191106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