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코로나19 관련 마스크 구매(계약의뢰)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코로나19 관련 마스크 구매(계약의뢰)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5,000,000 발주일자 20200318
코로나19 관련 마스크 구매(계약의뢰)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코로나19 관련 마스크 구매(계약의뢰)
예정가격 5,000,000 계약금액 5,000,000
낙찰율 100% 계약기간 20200319~20200418
계약일자 20200320 준공일자 20200330
착수(공)일자 20200319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도로환경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2호(긴급복구가 필요한 재난 등)
계약상대자 (주)엔젤물자조달 대표자 조윤래
업체소재지 서울특별시 중랑구 용마산로139가길 7
코로나19 관련 마스크 구매(계약의뢰)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강현석
담당부서 도로환경처 윤석현
코로나19 관련 마스크 구매(계약의뢰)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코로나19 관련 마스크 구매(계약의뢰)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200401 5,000,000 (주)엔젤물자조달 20200330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