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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의뢰(2020 장애인콜택시 여름철대비 차량용품 구매(쿨링시트)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계약의뢰(2020 장애인콜택시 여름철대비 차량용품 구매(쿨링시트)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5,735,000 발주일자 20200617
계약의뢰(2020 장애인콜택시 여름철대비 차량용품 구매(쿨링시트)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계약의뢰(2020 장애인콜택시 여름철대비 차량용품 구매(쿨링시트)
예정가격 5,735,000 계약금액 5,735,000
낙찰율 100% 계약기간 20200624~20200709
계약일자 20200624 준공일자 20200629
착수(공)일자 20200624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장애인콜택시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추정가격 2천만원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용역 )
계약상대자 쏘삭 대표자 이영미
업체소재지 경기도 양주시 화합로1327번길 37-7
계약의뢰(2020 장애인콜택시 여름철대비 차량용품 구매(쿨링시트)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이슬비
담당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박형오
계약의뢰(2020 장애인콜택시 여름철대비 차량용품 구매(쿨링시트)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계약의뢰(2020 장애인콜택시 여름철대비 차량용품 구매(쿨링시트)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200803 5,735,000 이영미 20200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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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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