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지하도상가 노후공기청정기 교체 및 추가설치(구매)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지하도상가 노후공기청정기 교체 및 추가설치(구매) 발주방법 일반경쟁입찰
발주금액 327,338,000 발주일자 20200810
지하도상가 노후공기청정기 교체 및 추가설치(구매)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지하도상가 노후공기청정기 교체 및 추가설치(구매)
예정가격 328,371,625 계약금액 264,451,930
낙찰율 80.53% 계약기간 20200915~20201223
계약일자 20200915 준공일자 20201229
착수(공)일자 20200915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상가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일반경쟁입찰
계약개요
계약상대자 주식회사 드웰링 대표자 전정환
업체소재지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37-0 (상암동) DMC산학협력센터
지하도상가 노후공기청정기 교체 및 추가설치(구매)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이슬비
담당부서 상가운영처 조균희
지하도상가 노후공기청정기 교체 및 추가설치(구매)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지하도상가 노후공기청정기 교체 및 추가설치(구매)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선급금 20200925 210,465,030 주식회사 드웰링 20200925
준공금 20201231 53,986,900 주식회사 드웰링 20201229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