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어린이대공원 전력 상황실 콘솔데스크 등 구매설치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어린이대공원 전력 상황실 콘솔데스크 등 구매설치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5,493,400 발주일자 20200918
어린이대공원 전력 상황실 콘솔데스크 등 구매설치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어린이대공원 전력 상황실 콘솔데스크 등 구매설치
예정가격 5,493,400 계약금액 5,493,400
낙찰율 100% 계약기간 20200918~20201013
계약일자 20200918 준공일자 20201008
착수(공)일자 20200918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서울어린이대공원/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추정가격 2천만원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용역 )
계약상대자 웰컴 대표자 강현성
업체소재지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3로 67, 1612동 501호(휴먼시아16단지아파트)
어린이대공원 전력 상황실 콘솔데스크 등 구매설치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정이진
담당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박현준
어린이대공원 전력 상황실 콘솔데스크 등 구매설치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어린이대공원 전력 상황실 콘솔데스크 등 구매설치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201019 5,493,400 강현성 20201008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