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계약의뢰(노후 도로전광표지 표출면 확장설치 부대시설 설치공사)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계약의뢰(노후 도로전광표지 표출면 확장설치 부대시설 설치공사) 발주방법 제한경쟁입찰
발주금액 104,412,000 발주일자 20210719
계약의뢰(노후 도로전광표지 표출면 확장설치 부대시설 설치공사)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계약의뢰(노후 도로전광표지 표출면 확장설치 부대시설 설치공사)
예정가격 105,249,950 계약금액 92,666,490
낙찰율 88.04% 계약기간 20210809~20211130
계약일자 20210809 준공일자 20211125
착수(공)일자 20210809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교통정보처/서울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
계약개요
계약상대자 공간미디어(주) 대표자 김명숙
업체소재지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4, 대륭테크노타운13차 508호 (가산동)
계약의뢰(노후 도로전광표지 표출면 확장설치 부대시설 설치공사)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박혜영
담당부서 교통정보처 오호석
계약의뢰(노후 도로전광표지 표출면 확장설치 부대시설 설치공사)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계약의뢰(노후 도로전광표지 표출면 확장설치 부대시설 설치공사)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211202 85,618,240 공간미디어(주) 20211125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