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2021년도 장애인콜택시 이용실태 및 만족도 조사 용역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2021년도 장애인콜택시 이용실태 및 만족도 조사 용역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12,400,000 발주일자 20211101
2021년도 장애인콜택시 이용실태 및 만족도 조사 용역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2021년도 장애인콜택시 이용실태 및 만족도 조사 용역
예정가격 12,400,000 계약금액 12,400,000
낙찰율 100% 계약기간 20211103~20211231
계약일자 20211103 준공일자 20211224
착수(공)일자 20211103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장애인콜택시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추정가격 2천만원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용역 )
계약상대자 예스티엠(주) 대표자 송미애
업체소재지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2003호 (공덕동, 한국사회복 지회관 르네상스타워)
2021년도 장애인콜택시 이용실태 및 만족도 조사 용역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김민순
담당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이예림
2021년도 장애인콜택시 이용실태 및 만족도 조사 용역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2021년도 장애인콜택시 이용실태 및 만족도 조사 용역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211230 12,400,000 예스티엠(주) 20211224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