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계약의뢰(구룡터널 환기소 출입문 교체공사)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계약의뢰(구룡터널 환기소 출입문 교체공사) 발주방법 전자공개수의계약
발주금액 24,066,000 발주일자 20211111
계약의뢰(구룡터널 환기소 출입문 교체공사)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계약의뢰(구룡터널 환기소 출입문 교체공사)
예정가격 24,068,525 계약금액 21,120,200
낙찰율 87.75% 계약기간 20211126~20211224
계약일자 20211126 준공일자 20211220
착수(공)일자 20211126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도로시설처/서울
계약방법 전자공개수의계약
계약개요
계약상대자 (주)세종에스씨 대표자 이경환
업체소재지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129-5(관수동)
계약의뢰(구룡터널 환기소 출입문 교체공사)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박혜영
담당부서 도로시설처 정재훈
계약의뢰(구룡터널 환기소 출입문 교체공사)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계약의뢰(구룡터널 환기소 출입문 교체공사)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211224 20,673,000 주식회사세종에스씨 20211220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