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계약의뢰(DDP패션몰 크리스마스 트리 구매설치)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계약의뢰(DDP패션몰 크리스마스 트리 구매설치)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5,258,000 발주일자 20211122
계약의뢰(DDP패션몰 크리스마스 트리 구매설치)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계약의뢰(DDP패션몰 크리스마스 트리 구매설치)
예정가격 5,258,000 계약금액 5,258,000
낙찰율 100% 계약기간 20211123~20211213
계약일자 20211122 준공일자 20211130
착수(공)일자 20211123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교통시설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추정가격 2천만원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용역 )
계약상대자 (주)파인코리아코포레이션 대표자 윤주일
업체소재지 경기도 의왕시 이미로40, D동 413-1호(포일동, 인더원IT밸리)
계약의뢰(DDP패션몰 크리스마스 트리 구매설치)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강현석
담당부서 교통시설운영처 박지현
계약의뢰(DDP패션몰 크리스마스 트리 구매설치)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계약의뢰(DDP패션몰 크리스마스 트리 구매설치)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211202 5,258,000 (주)파인코리아코포 20211130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