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계약의뢰(전산실 냉방기 구매설치)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계약의뢰(전산실 냉방기 구매설치)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4,950,000 발주일자 20211210
계약의뢰(전산실 냉방기 구매설치)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계약의뢰(전산실 냉방기 구매설치)
예정가격 4,950,000 계약금액 4,950,000
낙찰율 100% 계약기간 20211210~20211230
계약일자 20211210 준공일자 20211221
착수(공)일자 20211210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IT전략실/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추정가격 2천만원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용역 )
계약상대자 (주)제이아이이엔지 대표자 하인수
업체소재지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1길 41, 이엔씨벤처드림타워6차710호
계약의뢰(전산실 냉방기 구매설치)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이혜리
담당부서 IT전략실 윤지현
계약의뢰(전산실 냉방기 구매설치)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계약의뢰(전산실 냉방기 구매설치)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211223 4,950,000 (주)제이아이이엔지 20211221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