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계약내역 | |||
---|---|---|---|
계약명 | 계약의뢰(2022년 복사용지 통합구매) | 발주방법 | 수의계약 |
발주금액 | 32,376,100 | 발주일자 | 20220216 |
계 약 총 괄 |
계약명 | 계약의뢰(2022년 복사용지 통합구매) | ||
---|---|---|---|---|
예정가격 | 32,376,100 | 계약금액 | 32,376,100 | |
낙찰율 | 100% | 계약기간 | 20220222~20220812 | |
계약일자 | 20220222 | 준공일자 | ||
착수(공)일자 | 20220222 |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
총무처/서울 | |
계약방법 | 수의계약 | |||
계약개요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7의2호 나목(중증장애인생산시설이 직접 생산 물품, 용역) | |||
계약상대자 |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사업단 | 대표자 | 최종태 | |
업체소재지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134 |
구분 | 담당부서 | 담당자 |
---|---|---|
계약부서 | 총무처 | 이혜리 |
담당부서 | 총무처 | 곽은정 |
계약변경 | 변경차수 | 변경일 | 증감액 | 변경금액 | 변경사유 |
---|---|---|---|---|---|
1 | 20220809 | -11205600 | 21170500 | 계약기간 변경 계약금액 변경 |
대금지급 | 지급구분 | 지급일 | 지급금액 | 채주정보 | 기성/준공/검사 일자 |
---|---|---|---|---|---|
기성금 | 20220329 | 21,170,500 | 중증장애인생산품 우 | 2022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