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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의뢰(2022년 복사용지 통합구매)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계약의뢰(2022년 복사용지 통합구매)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32,376,100 발주일자 20220216
계약의뢰(2022년 복사용지 통합구매)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계약의뢰(2022년 복사용지 통합구매)
예정가격 32,376,100 계약금액 32,376,100
낙찰율 100% 계약기간 20220222~20220812
계약일자 20220222 준공일자
착수(공)일자 20220222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총무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7의2호 나목(중증장애인생산시설이 직접 생산 물품, 용역)
계약상대자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사업단 대표자 최종태
업체소재지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134
계약의뢰(2022년 복사용지 통합구매)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이혜리
담당부서 총무처 곽은정
계약의뢰(2022년 복사용지 통합구매)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1 20220809 -11205600 21170500 계약기간 변경 계약금액 변경
계약의뢰(2022년 복사용지 통합구매)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기성금 20220329 21,170,500 중증장애인생산품 우 20220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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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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