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주요활동

  1. 홈
  2. 공단소개
  3. 윤리경영
  4. 주요활동
주요활동(윤리경영) 게시글 내용
공단 이용시민 불편사항 개선성과 (시설대관편)
작성자 감사실 조회수 12
등록 부서 감사
등록일 2024/09/20 11:41
첨부

mp4 공단_이용시민_불편사항_개선성과(시설대관).mp4(79,750KB)

pdf 공단_이용시민_불편사항_개선성과(카드뉴스).pdf(11,664KB)

 

 

   

     안녕하세요 서울시설공단입니다. 

 

     우리 공단에서는 공단 이용시설물에 대한 시민분들의 불편사항을 개선하고자 지난 4월부터 '이용시민

 

     불편사항 개선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감사실 담당자가 공단 주요 체육시설물별로 대관 예약부터 환불 절차까지 직접 체험해보고 

     

       주관 부서와의 회의를 통해 개선과제 선정하였습니다.  

   

     과제별 개선 성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공단은 앞으로도 시민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불편사항 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더 깨끗하고 편리한 체육시설을 만들어가겠습니다. 

 

 

 

        - 공단 이용시민 불편사항 개선 성과 영상 보기 :  https://youtu.be/zybv1_EHDq8

 

          (공단 대표 유튜브 계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공단 이용시민 불편사항 개선 성과 카드뉴스(하단)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감사실
담당팀 :
부패방지팀
전화 :
02-2290-623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