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서울31자8723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이** 조회수 3711
등록일 2019/02/01 15:11
오늘 아침에 급하게 택시를 탔는데 너무나 친절하시고, 평소 가는길이 막혀서 다른 곳으로 가야함을 말씀드렸더니 어디로 어떻게 가드릴지 또 기사님이 가시던길과 빨랐던 길 까지 말씀해주시더라고요...

요즘 일이 힘들어서 그런지 택시기사님들이 길도막가고 잘못가놓고 배째라식으로 나오고 해서 다투는경우도 많아 피곤해도 눈도 못붙이고 10번중 꼭 2~3번은 이리 싸우다 보니 많이 민감한 사람입니다..또 은행에서 일을하다보니 더 서비스에 민감해져서 이 택시기사님이 얼마나 배려해주시고 생각해서 말씀해주시는지 눈에 보일정도더라구요, 거기다 안전운행과 도로규칙을 아주 잘 준수하시면서도 중간중간
빠른길로 슉슉이동하시며 운전하시는것을 보고 와..이 기사님은 정말 대단하신 분이다. 라는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보통기술이 아니신 듯 합니나.


이런 기사님들은 상받으시고 친절택시 vip기사님으로 임명하셔야 마땅하다고 생각됩니다. 이런 기사님들께서 많아질수록 저도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탈 수 있을듯 합니다.

목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기획조정실
안녕하십니까, 시민님. 바쁜 시간 내어 칭찬글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만 시민님께서 이용하신 일반택시 서비스는 저희 서울시설공단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가 아니기에, 칭찬글을 전할 수 없어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해당 담당자를 격려하기 위해서는 서울특별시택시운송사업조합 또는 120 서울시 다산콜재단을 통해 말씀 남겨주시기를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19.06.25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