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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서울시설공단 청소 기간제근로자 채용(재공고) 안내
작성자 인사팀 조회수 8007
등록 부서 경영전략본부
등록일 2017/07/20 10:32

 

 

 

1. 2017년 서울시설공단 청소 기간제근로자 채용 재공고 분야

 

업무내용

채용인원

구 분

근무예정지

시급

(처우)

계약기간

환경미화

男 1명

女 1명

지하도상가

중구 을지로

종로구

6,500원

근로계약일 ~ 17.12.31

男 1명

주차장상가

중구 을지로

6,500원

근로계약일 ~ 17.12.31

 

※ 본 공고문은 지난 2017. 7. 4. 게시공고를 통하여 모집을 시행하였으나, 유효 채용인원을

 

선발하지 못하여 다시 공고하는 사항입니다.

 

※ 최하단의 『지원하기』 버튼을 눌러 지원이 가능합니다.

 

※ 지원하시기전에 반드시 하단의 업무내용 및 근로조건, 응시자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기간은 해당 분야의 운영기간 종료시까지입니다. 근로계약연장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지원서는 1명이 1개만 작성하실 수 있으며, 이메일 등을 달리하여 중복등록 한 것이 확인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하여 입직하는 경우, 계약기간이 중복되는 다른 업무의 서류전형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공단 업무사정에 따라 별도의 예비합격자를 선발할 수 있으며 금번 채용의 예비합격자는 상기 공고상

근로조건(시급, 처우 등) 및 운영기간의 적용을 받습니다. 예비합격자 유효기간은 최종합격자 발표일부터 3개월로 합니다.

 

2. 원서접수

 

○ 접수마감 : 2017. 7. 27(), 16:00

 

○ 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단 『지원하기』를 클릭하여 지원서 작성)

 

※ 근무예정지와 업무내용 및 응시자격을 우선 확인하고 지원서 등을 작성바랍니다.

 

※ 입사지원은 온라인 지원서 작성으로만 가능합니다.

 

3. 급여 및 근로조건

 

[급여지급 기준]

 

- 급여 (시급 + 공통수당)

 

시급

공통수당(월)

공통수당 지급기준

6,500원

급식비 100,000원

교통비 100,000원

처우개선비 176,000원

급여지급일 현재 재직자 기준 지급하며, 신규입사 및 퇴직자의

경우 발령일을 기준으로 월할 계산함.

* 15일 이상 근무자 전액 지급, 15일 미만 근무자 전액 미지급

 

- 근로조건 : 주 소정근로시 유급휴일 1일, 무급휴일 1일 부여. 근무편성은 계절별·현장별

 

작업여건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되며 휴일 또는 연장근로 발생 가능 (발생시시급50% 가산 지급)

 

위 게재된 유급휴일과 근로자의 날, 법정 연차 외에는 별도 유급휴일 없음

 

 

4. 분야별 업무내용 상세 현황

 

[상가운영처] 환경미화 (한시적 업무)

 

구 분

업무내용

모집인원

응시자격

지하도상가

환경미화

- 화장실 등 지하도 상가내의 미화

- 각종 청소 관련 부자재 관리 등

男 1명

女 1명

만55세이상 (1962.12.31이전 출생자)

 

▶ 2017년 사업기간(해당분야 계약기간) : 근로계약일 ~ 2017. 12. 31

 

▶ 근무지 주소 : 시청광장 지하도상가(중구 을지로 1가), 종각 지하도상가(종로구 종로 73 )

 

▶ 근무시간 : 오전조 : 06:00~15:00, 오후조 13:00~22:00

 

일 8시간, 주 40시간 근무 (주말근무시 평일 휴무, 근무시간은 변경될수있음)

 

▶ 담당자 성명(전화번호) : 상가운영처 최정욱 ☏ 02-2290-7297

 

 

[교통시설운영처] 환경미화 (한시적 업무)

 

구 분

업무내용

모집인원

응시자격

주차장상가

환경미화

점포 화장실 및 내외부 전반 청소

男 1명

만55세이상 (1962.12.31이전 출생자)

 

▶ 2017년 사업기간(해당분야 계약기간) : 근로계약일 ~ 2017. 12. 31

 

▶ 근무지 주소 : 훈련원 공영주차장 점포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5가)

 

▶ 근무시간 : 07:00~16:00, 일 8시간, 주 40시간 근무 (주말근무시 평일 휴무, 근무시간은 변경될수있음)

 

▶ 담당자 성명(전화번호) : 교통시설운영처 정용회 ☏ 02-2290-4682

 

 

5. 제출서류

 

○ 지원서 접수 시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인터넷 상 온라인 접수

 

※ 별도의 증빙서류는 면접전형 응시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합니다. 응시원서에는 반드시 증빙이

 

가능한 사항만 기재하시기 바라며, 추후 증빙자료 제출이 불가하거나, 제출자료가 응시원서에

 

기재한 사항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니, 주의 깊게 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면접전형 시

 

- 주민등록초본 원본(남성의 경우 병역사항 포함하여 발급, 초본으로 병역사항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의 병적증명서 제출)

 

- 자격증 사본(또는 국가기술자격 취득사항 확인서 원본, 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원본(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의 경우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또는 “고용보험 피보험 자격이력 내역서”로 대체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발급 가능)

 

- 국민건강보험공단 ( www.nhis.or.kr / 1577-1000 )

 

- 고용보험공단 ( www.ei.go.kr / 1350 )

 

- 기타 응시원서상 기재한 내용(취업지원대상자 증명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6. 선발방법

 

 

 

7. 기타 유의사항

 

○ 지원희망자는 지원자격 등을 우선 확인하고 응시원서 등을 작성 바랍니다.

 

○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결격사유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의 기재사항 누락, 오기입,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여성합격자의 경우 근로기준법 제70조에 의거 “야간근로(22:00~06:00) 및

 

휴일근로 동의서”를 제출하여야 임용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응시자가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합니다.

 

(여기서 채용서류는 면접전형시 회사가 요구하여 제출한 서류만 해당하며,

 

온라인 입사지원서 및 첨부제출 자료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채용서류 반환의 청구기간(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게 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채용홈페이지 질문하기 코너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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