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본인인증이 잘 되지 않을 경우 무엇을 확인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 |||
---|---|---|---|
작성자 | 주차시설운영처 | 조회수 | 44760 |
등록 부서 | 주차시설운영처 | ||
질문구분 | 공영주차장 | FAQ 유형 | 환경설정 |
첨부 | |||
○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휴대전화 또는 공공아이핀 이용)이 잘 되지 않으실 경우, 아래 안내에 따라 시도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새로고침 키보드 상단의 “F5” 키를 눌러 페이지를 새로고침 하신 뒤 다시 본인인증을 시도해 보세요. ☞ 이 조치만으로도 본인인증이 잘 될 수 있습니다. ② 본인인증 팝업창이 가려진 경우 본인인증 팝업창이 이미 떴으나, 작은 창이다보니 큰 브라우저에 가려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화면 하단의 “작업표시줄”에 브라우저(익스플로러 또는 크롬)를 눌러 열려있는 창을 확인해 보세요.
③ 팝업창이 차단된 경우 인터넷 창에서 [메뉴] → [도구] → [팝업차단] → [팝업차단 끄기]
④ PJ1003 또는 J1003 오류 인터넷 창에서 ① [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검색기록] → [삭제] 버튼 클릭 후, ② [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고급 설정 복원] 버튼 클릭 위 두 가지 조치를 취하신 뒤 인터넷 창을 닫으시고 브라우저를 다시 실행해 보세요. 다시 실행해도 오류가 발생할 경우 재부팅 후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 재부팅을 해도 잘 되지 않을 경우,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 [nProtect KeyCrypt v6.0 또는 6.5]를 삭제하신 뒤 재부팅해 보세요.
⑤ PJ1002 오류 윈도우 업데이트로 인한 버전 문제로, Internet Explore 이외 다른 브라우저를 설치하여 인증 원활한 결제를 위해서 오페라 브라우저 사용 권장 , 크롬 브라우저 버전 44 이하 사용 권장
○ 연락처 : 서울신용평가정보(☎ 1577-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