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서울시장애인콜택시 기사님들께
작성자 김준용 조회수 3141
등록 부서 김준용
등록일 2012/06/13 11:07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시립뇌성마비복지관 오뚜기주간보호센터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하고있는 김준용이라고 합니다. 
 지난 5월23일에는 우리 오뚜기주간보호센터의 봄소풍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더운 하루를 이용고객들을 위해 봉사해 주신 분들이 바로 서울시장애인콜택시 기사님이셨습니다. 매일아침 이용고객들을 센터까지 태워주시고, 매일저녁 다시 집으로 안전하게 데려다 주시는 기사님을 자원봉사자로 마주하게 되니 감회도 새로웠고, 이용고객들을 항상 접해주시는 분들이라 그런지 더더욱 믿음도 많이 갔습니다. 제가 복무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많이 미숙한데, 장콜기사님께서 많이 도와주신 덕분에작은사고 하나 없이 안전하고 재밌게 소풍을 다녀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혼자 걸음으로 다니기에도 벅찬 비탈길과 무더운 날시 속에서 휠체어를 대동하고 그 넓은 에버랜드를 봉사하는 마음 하나로 불평하나 없이 끝까지 함께 해 주신 마음에 진심으로 감동해습니다. 봄소풍을 다녀 온 후로 가끔 이용고객들을 콜택시로 태워서 복지관에 오실 때면 너무나 환한 미소로 우리 친구들을 맞아주시고, 일을 하던 중에도 이용고객들을 보러 일부러 여기까지 올라와 주시는 분들을 보니 너무 좋으신 분들과 함께 소풍을 다녀 온 것 같아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번에도 이런 행사가 있을 때 꼭 다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고, 다시한번 무더운 날씨에도 이용고객들을 위해 봉사해주신 김경희, 김인숙, 김성일, 이성현, 이준홍, 서순옥, 홍순숙기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