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진행 중 오류 발생시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 |||
---|---|---|---|
작성자 | 주차시설운영처 | 조회수 | 34327 |
등록 부서 | 주차시설운영처 | ||
질문구분 | 공영주차장 | FAQ 유형 | 결제오류 |
○ 이니시스 결제시, ISP 비밀번호등록후 결제 화면에 반응이 없거나 혹은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IE 브라우저 옵션 적용 초기화 1) IE 브라우저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탭 > 임시인터넷 파일, 쿠키 등 삭제
2 ) IE 브라우저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탭 > 고급 설정 복원, 원래대로 > 익스플로러 종료 3 ) IE 브라우저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합니다.
4 ) IE 브라우저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탭 > 검색 기록 : 설정 > 위의 확인 이후에도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발생한다면 "이니시스(1588-4954) " 로 기술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 : 기획조정실 전산정보팀 (2290-61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