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성철 조회수 3167
등록 부서 김성철
등록일 2012/08/01 11:52

저는 대리기사입니다.

다음 사항에 대하여 어떻게 보시는지요.

 

2012년 7월27일 밤11시 20분경 시설관리공단에서 파주 시청까지 대리운전을 의뢰 받고 대리 운전을 한 대리기사입니다.

 

1. 운행을 하여 가던중 파주시청이아닌 금촌으로 도착지 변경.

2. 도착을 밤 12시가 넘어서 금촌 아파트 목적지에 도착(대중교통수단(버스)이 없는 시간임).

3. 도착지 변경으로 추가요금 요구. 손님 불응.

4. 처음 목적지 대로 파주시청으로 갔으면 버스가 다니는 시간임.

 

이 손님의 경우 문젯점

1. 도착지 변경을 당연시 여기며 늘 그렇게 왔다고 함.

--대리기사들이 그렇게 왔다면 돌아가면서 무지 욕을 하였을 것임.

2. 당연히 추가로 운행을 시켰으면 추기요금 지불은 당연한 것임.

--손님도 직장에서 추가로 근무하였다면 수당 신청을 하여 받을 것임.

 

대리기사가 콜을 잡을 경우

1. 목적지가 콜이 잘나오는 곳인지

2. 대중교통수단(버스)이 늦은시간에도 다니는지

3. 아니면 대리운전비가 충분하여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지  등등을 고려 하여 콜을 잡습니다.

대리기사가 무작정 콜을 잡지않습니다.

공정한 사회는 남을 배려하고 정당한 대우를 할때 자신도 정당한 대접을 받습니다.

세상은 일방적인 것은 없습니다.

 

조금은 배려하고 삽시다.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