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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장애인콜택시 단시간 계약직 채용(2차모집)
작성자 인사팀 조회수 10286
등록 부서 인사처
등록일 2017/08/11 09:02

 

 

1. 모집분야

 

     ※ 기존 상시등록DB 시스템을 미운영하오니, 동일분야 상시DB 지원서를 이미 작성한 지원자께서도 금번 채용응시를

         위해 신규 지원접수가 필요함을 알려드립니다.

 

     ※ 계약기간은 분야별 운영기간 종료시까지입니다. 근로계약연장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지원서는 1명이 1개만 작성하실 수 있으며, 이메일 등을 달리하여 중복 등록한 것이 확인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공단 업무사정에 따라 별도의 예비합격자를 선발할 수 있으며, 예비합격자의 임용대기 유효기간은 17.12.31까지로

         합니다.

 

 

2. 원서접수

 

 ○ 접수마감 : 2017. 8. 18(), 15:00까지

 

 ○ 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단 지원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지원서 작성)

 

     ※ 지원 가능 요건을 우선 확인하고 지원서 등을 작성바랍니다.

 

     ※ 입사지원은 온라인 지원서 작성으로만 가능한 점 양해바랍니다. 지원서 작성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사업장

         담당자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3. 근로조건 및 지원자격

 

    - 근로조건 : 주 소정근로시 유급휴일 1일 부여. 근무편성은 계절별·현장별 작업여건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되며, 휴일 또는 연장근로 발생 가능(발생시 시급 50% 가산 지급)

 

                      위 게재된 유급휴일과 근로자의 날, 법정 연차 외에는 별도 유급휴일 없음

 

 

 

  ▶ 2017년 사업기간(해당분야 계약직원 운영기간) : 근로계약일로부터 2017.12.31 까지

 

  ▶ 근무지 주소 : 서울시내 전역

 

  ▶ 담당자 성명(전화번호) : 한광섭 ☏ 02-2290-6502

 

 

4. 제출서류

 

 ○ 응시원서 접수 시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인터넷 상 온라인 접수

 

     ※ 별도의 증빙서류는 면접전형 응시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합니다. 응시원서에는 반드시 증빙이 가능한 사항만

         기재하시기 바라며, 추후 증빙자료 제출이 불가하거나, 제출자료가 응시원서에 기재한 사항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니, 주의 깊게 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면접전형 시 : 아래 조건 미충족시 제출서류 미비자로 처리, 불합격 조치함

 

   ① 운전경력증명서 원본         ※ 경찰서 및 민원24홈페이지 내 발급가능

 

         - 운전면허경력, 법규위반, 교통사고 전체경력이 수록된 공고일(2017.08.11) 이후 발급 서류

 

   ② 1종보통 이상 자동차운전면허증 사본

 

   ③ 서울특별시택시운전자격증 사본          ※ 원본 지참, 사본 제출

 

   ④ 운전적성정밀검사 종합판정표 원본          ※ 교통안전공단 주관

 

         - “검사일”이 2014.08.11 이후인 검사결과 “적합” 판정 서류

 

            ※ 재발급 서류는 불인정 (단, “검사일”이 2014.08.11 이후라면 재발급 여부 관계없이 유효한 서류로 인정.

 

   ⑤ 취업지원대상자 증명(해당자에 한함), 기타 기재 자격, 경력 등 증빙서류

 

        ※ 위 우대사항은 채용선발의 중요한 요소이므로, 이를 지원서에 기재한 경우 면접전형시 증빙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미제출 또는 오기재 등 지원서와 증빙서류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예외없이 합격이

            취소되오니, 증빙서류를 미리 확인하신 후 주의 깊게 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5. 선발방법

 

 ○ 절차 및 일정         ※ 전형일정은 예정사항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면접배수 : 채용예정인원의 4배수

 

 ○ 인성검사 : 서류전형 합격자(면접대상자)로 선발된 지원자를 대상으로 120문항 60분동안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검사입니다.

 

                     이 검사는 근면성, 책임감, 사교성, 적극성, 리더십, 준법성, 배려심, 침착성, 감정, 정서 등

                     척도를 측정하기 위하여 다수의 문항에 대한 답변으로 성실성, 대인관계성, 이타성, 안정성

                     등을 계량화시키는 검사입니다.

 

                     따라서 제한된 시간 내에 비교적 많은 문항에 답해야 하고 일정 수준의 응답이 없을 경우 결과

                     분석이 불가능하므로, 사실 그대로 답하는 요령이 필요합니다.

                     인성검사 결과는 면접시 참고 자료로 활용되며, 인성검사를 필하지 않은 지원자는 면접에 응시

                     하더라도 불합격 처리됩니다.

 

                        ※ 합격자 발표 시 인성검사 페이지 별도 공고

 

 

6. 기타 유의사항

 

 ○ 지원희망자는 지원자격 등을 우선 확인하고 응시원서 등을 작성 바랍니다.

 

 ○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결격사유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의 기재사항 누락, 오기입,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여성합격자의 경우 근로기준법 제70조에 의거 “야간근로(22:00~06:00) 및 휴일근로 동의서”를 제출

     하여야 임용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응시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합니다.

     채용서류 반환의 청구기간(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

     서류를 파기하게 됩니다.

 

     ※ 여기서 채용서류는 면접전형시 회사가 요구하여 제출한 서류만 해당하며, 온라인 입사지원서 및 첨부제출 자료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채용홈페이지 질문하기 코너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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